신대방삼거리맛집 우리독도참치집 친절하시네요ㅋㅋ



간혹 회가 땡길때가 있어요^^ 특히나 저는ㅋㅋ 참치가 땡길때가^^;; 그럴땐 먹어줘야 한다는ㅋㅋㅋ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니니 가끔 먹게 되는데 신대방삼거리 근방에 있는 참치집을 알아보다가 발견한곳. 신대방삼거리맛집으로 소문나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네요 ㅎㅎ 이름은 "우리독도참치" 였나?? ㅎ



자리에 앉으니 셋팅을 쫘악~ 해주시더군요.  자리는 직접 회뜨는 모습을 볼수 있는 곳. 정 중앙석으로 착석!! 음.. 제가 먹은건 참치회 무한리필로 초이스!! ㅎㅎ 참치회가 나오기전 초밥과 초무침으로 입맛을 돋구어 봅니다 ^^ 



가지런히 놓인 신선한 우리독도참치회 인증샷!! ㅎㅎ 한점~한점 집어먹다 마지막 한두점 남았을땐 알아서 요리사분께서 다시 채워주십니다.  그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리필" 요청 안해도 된다는거? ㅋㅋㅋㅋ  웃으면서 대화해주시고^^ 참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신대방삼거리맛집으로 알려져있긴 한가봐요~ 들어온지 몇분 되지도 않았는데 금방 만석이 되네요~ 요리사분들의 손길도 점점 분주해집니다.  리필요청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도 계속해서 챙겨주시는 것이 .. 감사하기만^^;;  어디서나 마찬가지듯, 친절한 서비스는 절로 손님들의 발길이 닿게 하는것 같아요~





한창 식사중 나오는 머리구이??!!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전 처음먹어봤어요^^;; 단백하니 밥이랑 먹으면 더 굿!!! ㅋㅋ 사진방향이 살짝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알밥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횟집의 마지막은 알밥이 진리죠!! ㅋㅋㅋ 사람들도 북적북적, 서비스도 굿!! 신대방삼거리맛집 우리독도참치.. 인정하렵니다ㅎ 아! 살짝 아쉬웠던건, 참치가 꽝꽝 얼려있어서 먹을때 힘줘서 씹어야 했던것~~ 하지만, 기분좋은 저녁식사였기에^^  다음에도 또 찾아갈듯 싶네요^^ 



땡처리항공권 모음 <4월~5월> 올해는 가자!



5월은 황금휴가의 달. 최대 9일~11일까지 쉴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이때를 틈타 여행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럴때일수록 여행상품이나, 항공권의 가격이 후덜덜하게 치솟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알찬 가격, 저렴한 가격의 땡처리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항공사 몇군데를 알아보았다.  



01. 에어프랑스 : 4월~10월에 출발하는 유럽여행! 프리미엄 이코노미 캐빈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등.. 인기있는 유럽국가 도시를 최저 142만부터!! 와우!!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용객은 여행용 샤워키트, 담요 및 베개, 생수, 기내식, 주류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은 2017년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 출발- 4월12일~ 10월 31일  (에어프랑스 대표홈페이지 http://www.airfrance.co.kr) 



02. 팬퍼시픽항공 : 2017년 4월 27일부터 인천~보라카이 선에 매일 2회 신규 운항됨에 따라 아주 저렴한 특가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Tax 및 수수료를 포함한 총액운임이 99,000원부터 시작!!  자세한 정보는 팬퍼시픽항공 대표홈페이지 http://www.panpacificair.com/front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03. 제주항공 : 4월 13일 ~ 5월 31일까지 제주행으로 가는 국내선 편도항공권이 18,100원부터 시작된다.  공항시설사용료 및 유류할증료 모두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다.  청주,광주,부산,김포의 경우 최저 18,100원부터...  대구~제주선은 26,100원부터 시작된다.  또한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가입 후 앱을 통해 왕복권 예매시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항공 대표홈페이지 http://www.jejuair.net/jejuair/main.jsp  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04. 캐세이퍼시픽항공 :  "4월 좋은특가" 라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총 12개도시가 해당된다.  4월 11일 ~ 4월 17일까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콩을 경유하여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지까지 가는 일반석은 122만원대부터 시작! (왕복권).  출발일자 - 2017년 12월 ~ 2018년 2월 21일  / 바르셀로나로 가는 왕복권의 경우 81만원대부터 시작!  출발일자 - 2017년 7월 ~ 10월 이다.  자세한 정보는 캐세이퍼시픽 대표홈페이지 https://www.cathaypacific.com/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알찬 여행을 위해 땡처리항공권이나 땡처리여행상품 등을 꼼꼼히 찾아 보는 자세도 매우매우 중요할듯!! ㅎㅎㅎ   땡처리항공권 모음정보 놓치지말자!!  



동영상변환프로그램(무설치) 간단하게 바꾸자!



동영상변환프로그램은 솔직히 나처럼 블로그만 운영하는 사람은 많이 쓰진 않지만^^;  가~~끔  짤 같은 영상을, 또는 무거운 동영상을 가볍게 하기위해 확장자 변경 시 쓰게되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난 ^^;; 내 컴퓨터에 이것저것 많이 설치하는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지고, 무거워지는게 너무너무 싫은 1인ㅋㅋㅋㅋ) 설치하지 않고 (무설치) 간편한 동영상변환프로그램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  동영상변환프로그램 [클라우드컨버터]  https://cloudconvert.com/



네이버에서는 [클라우드컨버터] URL이 검색되지 않았다.  구글에서 검색하니 상위에 나오는 페이지. <클릭!!>  또는 위의 URL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된다. 



[클라우드컨버터] 사이트 가장 첫 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이다.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Select Files] 을 클릭하여 바꾸고 싶은 파일을 선택, 열어준다. 복잡하지 않고, 큼지막 한 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이해도 쉽다. 




내가 불러온 파일의 확장자는 mp4파일.. 빨간 박스에서  원하는 확장자를 설정해 준 다음,  아래 [Start Conversion] 클릭!! 변환 시작 버튼이다. ㅋㅋㅋ 굉장히 간단하지 않은가? ㅋㅋ  이 간단한 것을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까지 해가며 해야한다니!! >,.<

 



[Start Conversion] 을 클릭하면 위에 바가 점점 올라간다. 변환되고 있는중~~ ㅋㅋ 바에 색깔이 다 채워지기까지는 불러온 파일 크기에 따라 다른데 가벼울수록 훨씬 빠르다.  나는 5초 걸렸나?? ㅋㅋㅋ 



짜잔! [FINISHED]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되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제는 무겁게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지말고 동영상변환프로그램 사이트에서 무설치로 간단하게 바꾸자!! ^^  



당일치기 부산여행 알짜배기코스만?!!★



이번에 다녀온 당일치기 부산여행은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날씨도 날씨겠지만, 생각했던 부산과는 참 많이 달랐기 때문이었는지^^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굉장히 짧을 수 있다는 주변분들의 이야기에 알짜배기코스만 뽑아서 갔음에도 시간은 부족했고, 못간 곳들이 많았기에, 다음번에 다시한번 계획 해보려한다.


01. 동백섬 - 조선호텔 - 오륙도



당일치기 부산여행을 계획했다면 이곳은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새벽 심야고속버스를 타고 부산에 도착했기에 해돋이까지도 볼 수 있었는데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다. 동백섬과 조선호텔, 오륙도는 하나의 코스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내가 갔던 이 날은 조선호텔에서 오륙도로 이어지는 산책코스가 공사중이어서 넘어갈 수 없었다는 아쉬움이..  다음번에 다시 부산여행을 계획한다면, 이곳은 꼭 다시 오고싶은 그런 곳이다.


02. 감천문화마을



나는 빼곡히 들어선 고층빌딩 도시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과감히 해운대쪽에 있는 센텀시티-마린시티는 포기했다. 그런 모습들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도 수도없이 볼 수 있을 것이고, 머릿속에 그려진 부산여행에서까지 보고싶지 않았기 때문. ^^;;  감천문화마을은 그런 도시에서 벗어난 소소한 일상의 모습,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대이상의 그 곳이었다.  오색빛깔로 칠해진 마을 전체는 예술 그자체.  구석구석 너무나 아름다웠던 곳.   마음 한켠으론 이런 곳에서 살아보고 싶기도 하다... ^^ 



03. 자갈치 - 깡통 - 국제시장



당일치기 부산여행에서 빼놓을수 없는 이곳.  부산의 대표적인 시장 TOP3.  깡통시장 - 국제시장 - 자갈치시장은 한곳에 모여있기때문에 가장 시간소비가 많은 곳이다.  특히 자갈치시장 바닷가쪽으로 들어가면 깔끔하게 즐비해있는 요즘 시장의 모습이 아닌 옛 시장의 모습을 그대로 이어가고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  자갈치시장에 오면 생선구이 정식은 꼭 먹어봐야 할 필수코스!! 일반 생선구이보다 알차고 바삭하며, 굉장히 맛있다 ^^ 


04. 차이나타운



부산역 근처에 있는 차이나타운. 사실 이곳은 선택... 생각보다 기대 이하였다. 평일 낮이었기 때문인지 몰라도 상점들은 거의 대부분 닫은 상태였고, 중국인 뿐만 아니라 러시아인들이 훨씬 더 많았던 곳.  자세히 구석구석 보지 않았기때문인지 몰라도, 맛집보다는 술집이 더 많았던것 같다. 밤에 갔다면 화려함을 더 많이 봤을것 같았던 차이나타운.  


05. 초량이바구길 - 168계단(모노레일)



부산역 KTX를 타고 서울로 올라오기 1시간 30분 전, 마지막으로 들렸던 이곳.  초량이바구길이다. 168계단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이곳.  168계단을 다 오르면 부산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기에 급하게 갔던 곳.  초미니 모노레일을 이용할 수 있다는 마을 주민의 이야기를 듣고 한숨 놓였으나,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마침 그날은 모노레일 운영 휴일.....  결국 두 다리로 168계단을 오르고야 말았다.  급한 경사로 후덜덜했으나 ㅋㅋㅋ 사진 담기 성공!!!!  



당일치기라 빠듯했던 부산여행... 좋은 기억만 담고 간다.  다음번에 다시한번 오고싶다. 그때는 해안가를 돌 수있는 코스로 계획해보기로.. 여자혼자서도 충분히 힐링할 수 있는 곳. 즐거웠던 당일치기 부산여행♡


  1. 멋지네요!! 부산여행가고 싶네요~~ ^^

부산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BEST!! 


지난 일요일밤 고속터미널역에서 심야고속버스를 타고 부산으로 향했다. 당일치기로 잡은 부산여행인지라 잠자는 시간까지도 아까움에 잠은 심야버스에서 해결하는걸로 결정!! 정확히 서울 고속터미널역에서 부산까지 4시간30분 소요됐다. 충분히 다 소화해 낼수 있을거란 생각이 너무 가벼웠던걸까? ㅋㅋ 30대의 나이에 쪽잠을 자고 당일치기 몰아서 여행을 한다는게 쉽지많은 않더라... ㅋㅋ  당일치기 부산여행시 렌트는 필수라는거!! ㅋㅋㅋ 


  

부산은 역시 음식인것 같다. 출발 전 대충 인터넷 검색으로 유명한 맛집이 어디인지, 꼭 먹어야할 음식은 무엇인지 알고는 갔지만 막상 가니 새로운 음식들이 너무너무 많더라는!!  내가 먹은 것들 중  "부산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BEST" 를 꼽아봤다. 아! 참고로ㅋㅋ  부산여행은 다이어트하는 자에겐 독이나니 다이어트는 포기하는게... 당일치기로 먹은것들만 해도 7~8가지가 넘는다 ^^;;; 난 2kg을 찌워서 돌아옴. 24시간만에 .....;;;






새벽 4시30분에 부산에 도착하니 가장 시급했던건 배고픔ㅋㅋㅋ 그리고 추위 ㅋㅋㅋㅋ 그러나 이 시간에 문을 연 음식점이 어디있으랴.. 그것도 월요일에.. 택시 아저씨께서 강하기 추천해주신 음식이다.  [24시간 할매소고기국밥!] 콩나물국밥 같은건데 소고기가 잔뜩~ 가격은 어찌나 저렴하던지!! 단돈 5,000원에 아침을 해결할 수 있었다.  역시 모르면 무조건 택시아저씨에게로!! ㅋㅋㅋ 부산 전역의 맛집이며, 길이며 꿰뚫고 있으실테니까 ㅋㅋ  굉~~장히 맛있다. 강추!!!




바다의 도시. 이곳에서 생선요리를 먹지않을 수 없다. [생선구이 정식] 은 꼭 먹어야할 음식중 하나!!  서울에서 먹는 생선구이와는 차원이 다르다는거?!! 숯불에 구워 바삭함과 식감과 고기의 크기 자체가 다름!! ㅋㅋ 통통하니 생선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다.  생선구이 정식의 가격도 역시나 저렴한 편. 7,000원!! 부산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생선구이 요리는 꼭 필수!! 





진짜진짜 유명한 음식!! "부산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BEST중 BEST!!" 바로 [밀면].  워낙 유명해서 할매밀면, 전통밀면~ 등등 밀면집이 굉장히 많다. 내가 먹었던 이곳은 60년 전통이라는 할매가야밀면... 냉면을 생각했는데 냉면맛도 아니고, 잔치국수 맛도 아니고?  굉장히 시원하고 쫄깃함?!!  먹고있는 도중에도 계속해서 손님이 북적북적~~~ 가격도 한그릇에 5,500원 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  밀면은 비빔과 물로 나뉘는데  둘다 너무 맛있어서 어느하나 딱 꼬집을수 없을정도 ㅋㅋㅋ 





서울에서도 많이 볼수 있었던 [명랑핫도그]. 쌀가루로 만든 핫도그로 유명하다.  핫도그를 튀겨서 주면 셀프로 우리가 설탕에 굴리고, 소스를 뿌려먹는다. 맛은?? 훨씬 단백하고 고소하다. 쌀가루라 그런가? 잊을수 없었던 "부산 명랑핫도그" ㅎㅎ 길거리 음식으로 강추추!!!




이곳에 가면 꼭 먹어야한다는 그 음식!! 바로 [돼지국밥] ㅋㅋㅋ 돼지국밥도 얼마나 유명한지 역에서부터 어딜 가도 죄다 돼지국밥~~~ ㅋㅋㅋ 그 맛이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다. 홀!!! 기름기가 둥둥 떠다닐줄만 알았는데 전~~혀!!  굉장히 맑은 육수에 기름기하나 없이 살코기로만 되어있다. 단백하고 깔끔한 육수맛..!!  순대국밥을 못먹는 사람도 문안하게 먹을수 있는 "돼지국밥"  이것도 기대 이상이었다.  가격은 한그릇당 5,000원!! 




여자들이라면 빼놓을수 없는거 하나 더!! 바로 디저트!! ㅋㅋㅋ 이곳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중 하나!!  [생크림 오믈렛]  보들보들하니 한입 물면 금방 녹아없어져 버린다. 많이 사오고 싶었는지만 ㅠㅠ 그럴수 없었다는게 좀 아쉬웠던.... 서울 어딘가에도 있을것 같은데~~ 한번 찾아봐야겠네 ㅋㅋㅋ  당일 하루동안 먹었던 음식들;; 이렇게 먹고 난 2kg이 늘어났다는 좌절감........... ㅋㅋㅋ  그래도 즐겁게 즐기고 돌아왔으니 다이어트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