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블로그 배경음악넣기! 간단해요!


나는 몽환적인, 감성적인 음악을 꽤 좋아하는 편이다. 내 티스토리블로그도 그런 분위기로 꾸미고 싶은데 사람맘처럼  쉽지 않은것이^^;; 쉽지않다 ㅋㅋ 점점 잡블로그가 되고 있는 느낌..ㅋㅋㅋ 이번에 배경음악을 넣어봤는데 그나마 내 스타일의  음악을 깔아서인지 한결 나아졌다. 이제서야 조금은 내꺼같다. 아직도 수정해야 할 부분들이 많지만, 건들지를 못하겠다는게 흠;;  아무튼!! 티스토리블로그 배경음악넣기!! 생각보다 간단해서 쉽게 꾸며볼 수 있었다.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먼저, 이곳 사이트로 이동한다.  SCM Music Player http://scmplayer.co/    가장먼저 보이는 것이 배경음악BGM바 스킨을 선택하는 창이다. 내 블로그 분위기에 맞는 스킨을 선택하고 아래 Next로 이동!  나는 제일 깔끔한 화이트를 선택해보았다.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면 음악을 설정해주어야 하는데 "유투브(https://www.youtube.com/?gl=KR&hl=ko) 사이트에 가서 원하는 노래  공유주소를 Copy 해온다. 나는 총 3개정도만 일단 완료!  노래 제목과 공유주소를 넣어주고 Next로 이동! 



다음은 옵션선택이다. 체크를 해도 좋고 안해도 상관없지만, 개인적으로는 Auto Play , Shuffle Playback 둘다 하는게 좋을것 같아 체크!! 자동재생과 랜덤재생 이란 뜻이며, 아래부분에 Placement of Play Bar (플레이바 위치)는 Top 으로 설정하여 상단에 위치하도록  설정완료!! 맨 아래부분에 위치시키고 싶다면 Bottom 으로 맞추면 된다. 





Done(완료)를 누르면 HTML 소스가 만들어진다. 전체 복사한 후 티스토리블로그 관리모드 HTML/CSS로 이동한다.  Body 안에 복사한 소스를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  나중에 이 주소를 쉽게 찾기 위해서는 <!-- BGM넣기 --> 이런 식으로 이름을 넣어주는것도  하나의 팁중 하나!!^^  


오늘은 뭐먹지? 강남역 칼국수 맛집을 찾아서★


오늘 점심도 또 고민했다. 오늘은 뭐먹지? ㅋㅋㅋㅋ  인터넷을 폭풍검색!! 내 주변 맛집을 찾아!!  키워드는 이거다. -> 강남역 칼국수 맛집!! 그러다 몇년전에 한번 가본 적있는 이곳을 선택하기로!  [명동칼국수]  5~6년 전에서 이곳에서 칼국수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때 그 맛이 여전하려나? 가보기로 했다.



역시 맛집은 외관보다 맛으로 승부인듯!!  강남역 한복판 깔끔하고 호화찬란한 식당과 비교하면  [명동칼국수] 집은 옛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집앞 식당과 같은 그런 곳.  맛도 오래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였다.  이 맛 한번 알면 가끔씩 생각나게 된다는? 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잊을 수 없는 그런 곳임은 분명한듯 싶다. 



우리 테이블 주문메뉴는 보쌈정식과 떡만두국!! 가격은 둘다 똑같다.  착하게도 6,000원.  요즘 점심값 6,000원 짜리 찾기 하늘의 별따기인데 여기는 올리지도 않고 꾸준히 이가격 그대로...... 



국물도 어찌나 진하고 맛있는지...  배부른 양임에도 나는 다 먹었다. ㅋㅋㅋ 밥까지 말아 다~~~~ 먹었다.  아니 그렇게 된다 ㅋㅋㅋㅋㅋ  강남역 칼국수 맛집을 찾노라면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오늘은 뭐먹지? 고민했던게 ㅋㅋㅋ 한순간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는것을 ㅎㅎㅎ 이곳은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운영됐으면 하는 바램... ㅎㅎㅎ


애드센스지급 은행별 외화송금수수료 알아보자!

 

티스토리를 한지도 벌써 7개월정도가 지난것 같다. 그 중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 소요된 시간은 2개월... "안돼나보다~ 못하겠다~" 하다가 마지막에 승인완료! 그때의 그 희열감이란ㅋㅋㅋ 그러나 열심히 하면 광고수익금이 쌓일 줄 알았던 안이한 생각때문에 중간에 여러번 손을 놓았다. 한달정도는 티스토리에 로그인도 하지않았던 기억도 난다.  변화가 없는 애드센스 광고수익금.. 그러다 티스토리와 다음 메인에 소개가 되고 난 이후로 조금씩 속도를 내기 시작.  4개월만에 드디어 애드센스지급금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어찌나 기쁘던지!! 정확히 오늘 받았다.  



애드센스지급금은 최소$100불이 채워져야 한다. 가장 중요한것은 계좌등록을 그 전에 미리 해놓아야 한다는것?!!  이때 애드센스지급금은 외화로 들어오기 때문에 반드시 외화전용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SC제일은행의 경우 $300불 이하의 금액에  대해서 수수료가 면제이기 때문에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데 나의 경우는 그냥 편하게 주거래 은행으로 설정!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어플로 확인한 애드센스지급내역..  구글이라고 써져있는 걸 보니 어찌나 이루말할수 없는 기쁨이!!!ㅋㅋ 자극받아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뿐...



인터넷 애드센스창의 지급금과 통장에 들어온 지급금의 차이가 나는 걸 보니, 수수료가 빠진듯 했다.  나는 편의상 주거래 은행으로 일부로 설정해 놓은거였지만, 수수료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 전체적인 은행별 외화송금수수료를 확인 후  은행설정을 하는 것이 가장 좋겠다. (수수료만큼 광고수익금을 벌려면 몇일이 걸릴테니 말이다)


KB국민 : 건당 10,000원 / $100 미만 면제

SC제일 : 건당 10,000원 / $300 미만 면제

KEB하나 : $5,000 이하 건당 5천원 / $100 미만 면제

신한 : 건당 10,000원 / $100 미만 면제

한국씨티 : 건당 10,000원 / $100 미만 면제

우리 : 건당 10,000원 / 면제조건 없음

IBK기업 : 건당 10,000원 / 면제 조건 없음


NH농협 : 건당 10,000원 / 면제 조건 없음

SH수협 : 건당 10,000원 / 면제 조건 없음


BNK경남 : 건당 10,000원 / $10,000 미만 면제

BNK부산 : 건당 10,000원 / $100 미만 면제

DGB대구 : 건당 10,000원 / 면제조건 없음

광주 : 건당 $10 / $100 미만 면제

전북 : 건당 10,000원 / $100 미만 면제

제주 : 건당 10,000원 / 면제 조건 없음

KDB산업 : 건당 10,000원 / 면제 조건 없음


강남역이자카야 '탄'에서 점심! 김치가츠동 맛집인정! 



김치가츠동이 땡길때가 있다ㅋ 사실 요즘 일본가정식 밥집이 많이 생겨나서 가끔 일본가정식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아서 가는데, 뭐 사무실 주변에도 가츠동집은 많아 골고루 가보긴 했지만...ㅎ 여태까지 가본 일본음식점들 중 이곳 강남역이자카야 '탄 TAN' 만한 곳은 못찾았다. 정말 여기서 가츠동먹고 다른곳 가면 성에 안찬다 나는;; ^^;; 양도 양이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여기서 점심 먹고나면 저녁까지 배가 안고픔^^;;





탄TAN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김치가츠동ㅋㅋㅋ 김치가 들어가서인지 돈까스의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김치볶음밥 먹는 기분이어서ㅋㅋ 사실 너무 맛있음!! ㅎㅎㅎ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니 개인적으로 강남역맛집 인정!



주변이 회사사무실들이라 점심땐 딱 점심메뉴만 받는다. 규동, 가츠동, 돈까스, 라멘 정도?!! 저녁엔 이자카야로 변신!!  저녁타임은 가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저녁도 왠지 기대만큼 만족스러울듯?!!! 다음번엔 꼭 가봐야지!!


강남역이자카야 '탄TAN'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26 2층 에머이쌀국수집 옆!

강남역3번출구 앞 골목으로 쭉 올라오면 보인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6-26
도움말 Daum 지도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 20~30대라면?


작년부터 노후를 위한 종신보험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보험은 너무 어려워 >,.< 봐도 봐도 무슨말인지 모르겠고, 상담을 받아봐도 딱히 꽂히는것도 없고, 말하는것 마다 다 좋다고 하는것 같아서 광고성 같기도하고, 마지막으로 상담을 받던중, 한가지 와닿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보험이라는것은 다 좋다고 할수는 없는것이다. 따져보면 다 좋은얘기들 이지만, 필요한 것들이지만 내 삶에 맞춰서 선택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 한들, 내 삶의 방향과 다른 상품이라면 좋다고 할수는 없는 것이다" 


결국 내가 원하는 방향, 나의 계획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었던 종신보험ㅎㅎㅎ 어렵게 어렵게 선택할 수 있었다. 그분의 저런 얘기를 듣지 못했다면? 나와 상관없는 상품을 떡하고 들어버렸을지도 ㅎㅎㅎ  홍보성에 넘어가서^^;;;;

 


30대인 나에게 앞으로 자녀가 생기게 되면 가장 지출이 많을 10~20년뒤를 생각해 미래에셋의 '시간의가치'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을 선택했다.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이란 무엇일까? 보험의 납입기간은 보통 10년이상 비과세인데 10년 안에 해지하게 되면 손해가 큰것이 사실이다. 원금의 50%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따라서 납입기간 내에 해지할 수 있을 경우를 고려하여 해지환급금을 50% 줄이는 대신에 보험료도 함께 낮추는것!! 반대로 납입기간이 지나게되면 이자율과 더불어 환급률도 훌쩍 높아지게 된다.  연금으로 전환하여 받을 수 있게 되는것!! 20~30대같이 젊은분들의 경우 해지에 대한 걱정으로 선뜻 가입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해지환급형은 실속있는 상품인건 분명한듯! 



나같은 경우, 종신보험에 사망보험 옵션을 넣어 납입기간 내에 사망을 하게될 경우 사망보험금으로 수령 가능하며, 큰 질병이 발생될 경우 납입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결혼전도 마찬가지지만, 결혼을 하는 순간부터는 나의 가정을 위해, 노후를 위해 대비책을 미리 계획하는게 중요하다는걸 참 많이 느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