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으로 마케팅비용 절감 + 알바수익UP


최근에 알게된 한가지. 내가 갖고 있는 재능으로 수익을 창출해 낼 뭔가가 없을까? 하다 <재능마켓>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간단하게 말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내가 할수있는 일을 등록하여 나의 재능을 거래하는 사이트.




간단한 문서업무에서부터 번역, 디자인, 과제물까지 다양하며 1만원 안팎의 저렴한 금액대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기때문에 마케팅을 원하는 곳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 마케팅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재능을 판매하는 판매자 입장에서는 쏠쏠한 알바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 같다.





재능마켓으로 대표적인 곳은 "크몽"(https://kmong.com/)"오투잡"(https://www.otwojob.com/main) 사용법은 대부분이 거의 비슷한 편인것 같다.




외국어번역의 경우 타 번역업체의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은 편인데 이곳 재능마켓을 통해 의뢰하게 될 경우 최저비용을 통해  번역의뢰 업무가 가능하니, 홈페이지 제작이나 마케팅비용은 최대 50%이상 절감할 수 있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통해 재능마켓거래라.. 누가 만든 시스템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잘만든것 같음!!! >,.< 1:1로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니 신뢰도 쌓이고, 잘만 이루어진다면 업무적으로도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